• 홈
  • 로그인
  • 회원가입
  • 사이트맵

logo

제목 FC서울-청원초, 인조잔디구장 조성 협약
글쓴이 운영자 (fcseoul) 등록일 2014-07-17 추천 0 조회 3298


○ FC서울, 청원초등학교 운동장에 최신 친환경 인조잔디구장 및 다목적 운동장 조성
○ 축구 인프라 향상과 Future of FC서울 유소년축구교실 운영 통한 축구 저변 확대
 
FC서울(대표이사 장기주)이 학교법인 청원학원(이사장 성상엽)과 지난 11일 청원초등학교 대회의실에서 청원초등학교 인조잔디구장 조성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은 학교 체육시설 개선과 축구 저변 확대를 목적으로 마련되었으며, FC서울은 청원초등학교에 친환경 인조잔디구장과 농구장, 조명시설 등을 갖춘 다목적 운동장을 조성할 예정이다. 또한 공사가 완료되는 오는 9월부터 FC서울은 Future of FC서울 유소년 축구교실을 운영하며, 청원초등학교 학생들과 지역 어린이들에게 FC서울의 전문 유소년코치가 제공하는 체계적인 축구 프로그램을 선보이게 된다.
 
이번 협약식에 참석한 FC서울 장기주 대표이사는 “어린이, 청소년들이 보다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친구들과 함께 축구를 즐기며 마음껏 뛰어 놀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인조잔디구장 조성 사업을 지속적으로 해오고 있다. 앞으로도 축구를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교육환경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FC서울은 지난 2012년 미래기획단을 창단, Future of FC서울 유소년축구아카데미 사업을 통해 본격적인 축구저변 확대와 유소년 육성 발굴에 나서고 있다. 또한 진정한 의미의 서울 연고구단으로 거듭나기 위해, 친환경 인조잔디구장 조성을 통한 축구 인프라 확대와 다문화ㆍ저소득 자녀 지원사업 등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한편 청원학원은 청원유치원, 청원초등학교, 청원중학교, 청원고등학교, 청원여자고등학교로 구성된 학교법인으로, 지난 1966년 개교하여 명문 사학으로 꾸준한 명성을 쌓아오고 있다. 특히 해외학교 자매결연, 전교생 중국어 원어민 수업 등 국제사회에 걸맞은 인재 양성에 앞장서고 있다.
답글 추천
목록


QUICK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