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
  • 로그인
  • 회원가입
  • 사이트맵

logo

제목 신서중학교 구장 인조 잔디에 관한 의견
글쓴이 배은지 (cutykuku) 등록일 2017-11-21 추천 0 조회 463
 안녕하세요 신서중학교 구장에서 운동하는 2학년 선수반 박서진 엄마입니다.

신서 구장에서 축구한지 벌써 2년째 되어 가네요.
개성있는 아이들과 좋은 코치님 밑에서 재미있게 축구를 하고 있는데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습니다.

지금 신서중학교 구장의 인조잔디 컨디션이 너무 안 좋습니다.
인조잔디가 보풀처럼 날려서 옷, 신발에 너무 많이 달라 붙고, 바닥도 딱딱해서 아이도 잔디가 너무 안 좋다고 얘기합니다.
그리고 운동을 하고 나면 기침을 하는 날이 많아 지고 저도 왠만하면 바닥에 구르거나 슬라이딩 같은건 
하지 말라고 애한테 얘기합니다.

아이들이 즐겁고 건강하게 운동을 할수 있도록, 신서구장의 인조잔디 교체를
Future of FC서울 운영진에게 강력하게 요청 드리고 싶습니다.

한번 신서중학교 축구장에 방문하셔서 잔디 상태를 확인하시고 조치를 해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답글 추천
목록


김주희
(wn2104)
일주일에 3~4회 아이와 함께 많은 시간을 신서구장에서 보내고 있습니다.
새로 생긴 구장의 잔디들 보면 정말 좋던데.. 기존 구장들의 관리도 즁요하다 생각합니다.
좋으신 코치님들과 체계적인 훈련도 너무 좋지만 꿈 꾸며 열심히 뛰는 아이들을 위해서
무엇보다 환경이 먼저 개선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FC의 모든 관계자님!!
지나가는 투정이라 흘려 듣지 마시고 분기별 점검 하시어
FC의 명성 만큼이나 좋은 환경 개선에 힘써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2017-11-21
임수영
(nalsy1)
저도 동의합니다. 그렇지 않아도 지난주에는 잔디가 많이 묻어서 힘들었답니다...
저도 2년 넘게 다니고 있는데 한동안 괜찮다가 다시 그러네요..
FC 축구 아이들이 많이 좋아하고 늘 응원한답니다. ^^
2017-11-21
조정희
(ssmmiillee)
저도 아이를 주3회씩 운동시키고 있는 학부모가 입니다. 더불어 저도 아이와함께 운동장에서 보내는 시간이 적지않습니다. 어른인 저도 잔디가루가 날려 힘들때가 한두번이 아닙니다.

fc서울 신서구장은 양천구 강서구를 넘어서 서울의 다양한 지역들과 일산이나 분당등의 경기 지역에서도 운동하기위해 아이들이 모이고 있습니다. 다양한 지역에서 아이들이 모이는 만큼, 아이들의 건강을위해 잔디관리교체및 꾸준한 관리에 신경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2017-11-22
이진만
(zenis12)
아이가 축구하다가 넘어졌는데 피부에 심한 상처가 났고 옷에 인조잔디가 많이 묻었습니다. 운동장은 아이들이 운동하고 뛰노는 공간입니다. 세심한 관리 부탁드립니다. 2017-11-22

QUICK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