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
  • 로그인
  • 회원가입
  • 사이트맵

logo

제목 성북유치원 유치부 전용 천연잔디구장 첫수업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글쓴이 브레이브야드 (fcseoul) 등록일 2017-04-03 추천 0 조회 2993


FC서울 축구교실과 성북유치원이 상호 업무 협력을 통해 4월 오픈한 유치부 전용 천연잔디구장 축구교실의 첫 수업이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지난 4월 1일(토) 11시 노원구 월계동에 위치한 성북유치원 천연잔디운동장에서 인근지역 5세, 6세 10명이 참여한 가운데, 첫 수업을 진행했습니다.

수업 전날 비도 오고 요즘 연일 계속 되는 미세 먼지 때문에 첫 수업이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을까 하는 걱정이 있었는데, 정말 하늘이 돕고, 축구 수업에 참여하고 싶은 유치부 친구들의 간절한 마음이 보태졌는지.. 아침부터 맑게 게인 하늘과 다소 기온은 낮은 편이었지만 상쾌한 봄날씨가 푸르른 잔디를 비추어주었답니다.



이날 수업에는 앞으로 성북유치원 구장 수업을 책임질 정용찬 코치와 강성현 코치가 아침부터 현장에 나와서 깨끗하게 청소도 하고, 구장 세팅도 하면서 수업 준비를 해주었어요. 사실 노원구, 성북구, 도봉구, 이 지역에는 유치부 수업이 계속 진행되오기는 했지만, 유치부 전용 구장이라는 특성과 천연잔디구장이라는 독특한 특성이 있었기 때문에 많은 부분 준비가 필요했었습니다.



11시가 가까워 지자 우리 5세 6세 친구들이 엄마 아빠 손을 잡고, 하나둘 성북유치원 운동장을 찾아주었어요. 푸르른 잔디 위에 뛰어들어서 공을 만져보고 콩콩콩 뛰어노는 모습이 너무 귀여웠어요.



잠시후에 한명 한명 출석을 부르고, 수업이 진행됐는데, 수업 시간에 볼을 향해 달려갈때는 진지한 눈빛도 볼 수 있었답니다. 물론, 첫 수업인 만큼 그리고 유치부 친구들인 만큼 기대 보다 어수선하고, 한눈을 팔고, 엄마 손을 놓고 떨어지기 싫어서 우는 아이도 있었지만, 60분 동안 FC서울 축구교실의 프로그램에 맞추어 원활하게 수업이 진행되었답니다.



4월의 첫날 시작된 우리 성북유치원 천연잔디구장에서의 5,6세 친구들이 몇달 뒤 어떤 모습으로 바뀌고 변화해 가게 될지 벌써 기대가 되는 건 저 뿐만은 아니겠죠? 그리고 다음주 부터는 7세반 수업도 진행될 예정이어서 성북유치원 천연잔디구장이 뭔가 좀더 북적북적해 지지 않을까 하는 기대가 모아집니다.

성북유치원 천연잔디구장에서의 첫 번째 수업의 성공적인 진행을 축하하고, 참여해 주신 학부모님들 그리고 어린이 여러분 고맙습니다. FC서울 축구교실의 선진 프로그램으로 우리 어린이 건강하고 씩씩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FC서울축구교실 #성북구축구교실 #노원구축구교실 #천연잔디축구교실 #도봉구축구교실 #성북유치원천연잔디구장 #유치부축구교실 #유치부전용축구교실 #7세반모집중 #대기필수
답글 추천
목록


QUICK MENU